当前位置:主页 > 阿里郎韩国语 > 考试 > TOPIK写作 >

扫描二维码加微信好友
扫描二维码查看手机名片

问吧

更多>>
烟台英语培训都差不多吧!?
\',msg=md5(3.14),email=\'...[详细]
烟台扬格寒假有托管班么?
烟台扬格有没有寒假托管班?什么时候开...[详细]
回复:杨格外语主要教授什么
杨格外语主要教授什么语言的课 学习英文...[详细]

第21届韩语TOPIK高级作文范文

来源:http://yantai.younger365.com  发布时间:2014-02-07 11:08  点击:

제21회 ※다음을읽고700~800자로글을쓰십시오.(30점) 진정한리더십에대한자신의견해를서술하십시오.단,아래에제시한내용을모두포함하여쓰되,(2)와(3)은그렇게생각한이유를반드시써야

제21회
※다음을 읽고 700~800자로 글을 쓰십시오. (30점) 
‘진정한리더십’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한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쓰되, (2)와 (3)은 그렇게 생각한 이유를 반드시 써야합니다. 
                                

<진정한리더십>

(1)자신이 생각하는 ‘리더(지도자)’의 정의
(2)리더(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이나 덕목
(3)리더(지도자)가 경계해야 할 것

범문:
얼마 전 모 프로그램에서 오합지졸에 가까운 구성원들을 하나의 소리로 모아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 내며, 우리 시대 리더의 모범으로 떠오른 인물이 있다. 그는 리더가 어떻게 한 조직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를 멋지고 감동적으로 증명해  보였다. 그의 리더십이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의 ‘실력과  열정’ 그리고  ‘소통과 신뢰’ 덕분이었다. 진정한 리더란,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갖춘 동시에 뜨거운 열정이 있어야 한다. 더불어 구성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며 동시에 구성원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줄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실력을 갖춘 자에게는 누구도 함부로 덤빌 수 없다. 리더는 실력자이어야 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가 된다면 그 리더를 따르는 구성원들은 리더에게 언제나 한 수 접고 들어갈 수밖에 없다. 그럴 수 있을 때 구성원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고 자신의 말이 구성원을 움직이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즉,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갖게 되는 것이다. 이와 함께 구성원들을 무한히 믿어 주는 신뢰가 필요하다. 구성원들의 잠재력을 깨워 주고 구성원 개개인의 능력을 믿어 주어야 한다. 리더가 구성원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지 못하면 그 조직은 조직으로서의 생명을 잃게 될 것이다. 실력으로 구성원을 모으고 무한 신뢰로써 구성을 따르게 하는 힘, 그것이 바로 리더이자리더가 갖추어야 할 중요한 자질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리더의 실력, 구성원에 대한 무한 신뢰는 ‘소통’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소통이 용납되지 않는 조직은 독재로 나아갈  수밖에 없고 독재로 움직이는 조직은 발전할 수 없다. 리더는 자세를 낮추고 구성원의 입장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적극적으로 수용하며 조율할 줄 알아야  하는 것이다.  
리더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구성원의 눈높이에서 칭찬과 동기 부여, 신뢰와 긍정을 통해 구성원을 독려하고, 배려를 통해 소통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리더의 권력으로 강압적인 분위기 속에서 목표 달성을 종용하는 구시대적 방식으로는 구성원을 화합하고 발전적인 미래를 제시해 줄 수 없을 것이다. 

(责任编辑:admin)

相关关键字:第,21届,韩语,TOPIK,高级,作文,范文,제,회,※,

上一篇:上一篇:第23届韩语TOPIK高级作文范文

下一篇:下一篇:第20届韩语TOPIK高级作文范文

#

扬格外语承诺

全国咨询热线:0535-6667799

学费更优惠!
烟台扬格外语学校,烟台优秀外语培训机构,秉承“良心、责任、奉献”的办学理念,以公平合理的收费,重视教学质量,赢得学员认可与赞誉!
师资最雄厚!
学校为广大学生负责,连锁机构,优质师资教学团队,是烟台优秀外语培训机构,语种超全,师资专业。
服务更贴心!
“想同学之所想,急家长之所急”是扬格教育服务的理念。学校采用四位一体的服务模式,即:教务主管+课程顾问+班主任+任课教师的综合服务模式。
报名更放心!
“选择扬格,梦想飞扬!”是所有扬格人的承诺。中心课程包教包会,教学质量有保障。开课前无条件转班、调课。学校采用学员否决制,由学员对教学团队进行严格考核!